그룹웨어 - 회의실 관리 (관리자)
그룹웨어 - 회의실 관리에서는 회의실을 추가하고, 회의실에 대한 정보 기입 및 사용 가능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
설명
회의실 등록
회의실을 등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데모 가이드
- VC Works에서 그룹웨어 > 회의실 관리 메뉴를 차례대로 클릭해주세요.
- 회의실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- 회의실 이름을 입력해주세요
- 회의실 수용 인원을 입력해주세요.
- 사용 여부를 설정해주세요.
- 활성화 된 [저장] 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자주 묻는 질문
회의실 등록 시, 이름이 중복되게 설정할 수 있나요?
- 네 가능합니다. 회의실 이름은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.
똑똑의 모든 글은 CC BY 4.0 라이센스를 따릅니다.